간만에 들어오니까 젠충들, 부들부들 하는거보니 존나 웃기네 ㅋㅋㅋ


감가 뺨싸다구 오지게 쳐맞으니까 얼얼하제?

아직도 안 늦었으니까, 짭으로 갈아타라~

시계 갤러리 간만에 들어와보니 가관이다.

여기 짭갤러리 대표로 젠충들 논리 반박해준다.


자 그럼 반박드간다.






1. 명품시계가 가치에 비해서 존나 비싸니까 사주면 안된다. 그래서 짭을산다.


- 시계가 가치에 비해 거품이 많다? 어느정도 공감되는 부분이다. 말도 안되게 가격만 올리고 퀄리티는 거기서 거기고 그런거 엄청 많지 ㅇㅇ. 근데 그러면 그 시계를 안사면 된다. 각자 기준으로 가격 가치에 맞는 시계를 사면 되는거다. 근데 니들은 그냥 싼값에 비싼 시계를 찬 것 같은 느낌을 느끼고 싶은 것 뿐이잖아. 거기서부터 모순아니냐? 역설적으로 니들은 그 시계가 비싼 시계고 사람들도 비싼 시계로 알아주기 때문에 그 시계를 사고 싶은거지. 무슨 디자인이 좋고 퀄이 좋은 시계라서 사고 싶은 건 아니잖아? 그러면 똑같은 퀄로 롤렉스짭 무로고 버전 섭마나 로고 Jolex로 달고 나와도 살거냐? ㅋㅋ 좀 솔직해지자. 시계 가격이 창렬이면 불매를 해서 혼내줘야하는데 니들은 오히려 그 시계를 짭으로라도 어떻게든 소유해보고 싶어서 몇십에서 몇백까지 쓰면서 가짜 시계 사는거 아니냐? 그 행동 자체가 그 시계가 가치가 있다고 니들이 인정해주고 시장 가치를 계속해서 올려주는 행동이다.


A. 젠충이들이 발작하는 근본적인 이유.


- 결국 과시다, 젠충이들이 왜 시계를 샀을까? 존나 과시하려고.


솔직히, 짭질하다 보면, 짭 없는 시계가 은근 많은데.


대가리 총 맞은 젠충이 새끼들은 롤렉스 가격에 짭 없는 시계도 살 수 있는데 절대 안산다.


왜? 그건 사람들이 모르니까, "롤렉스" 적어도 "오메가"를 사야 알아주니까.


랑에의 자이트 베르크, 이런게 짭이 있나? 그건 1억을 줄 가치가 있는 시계다.


뭐 너무 비싸다고? 그럼 리베르소를 사라, 리베르소 그 얇기에 그렇게 못 만든다.


짭은 존재하지 않는 개체들이 알아보면 얼마나 많은데.


니네 그거 절대 안 사잖아.


근데 롤렉스? 이미 무브는 90% 베꼈고, 손 위에 올려줘도 구별을 못한다. 그러면 이미 기성품으로써, 사치품으로써 가치는 바닥이다 ㅋ


그러니까 니들이 가치를 보는 눈이 개 호구 ㅈ밥이라는거야.


이미 돈있고 시계 즐기는 사람들은 다, 폴쥬른, 랑에 이런 쪽으로 빠지는 게 괜한 이유가 아니다.


개나소나 다 롤렉 차고 그 중에 반이 짭인데, 가치는 무슨 가치 병신아 ㅋ


근데 그거를 "사치" 를 위해서 샀으니, 짭충이들이 오버홀 가격에 같은 효용을 누리는게 배아플 수 밖에






2. 일반인은 물론이고 시계 좀 아는 놈들도 어차피 못 알아보는데 뭐하러 비싼 돈 들여서 젠을 사냐.


- 눈으로 못 알아볼만큼 짭시계가 요즘 폼 좋은 건 안다. 근데 만져보면 안다. 베젤 돌려보고 스틸마감 잠깐만 핸들링 해보면 싸구려라는 느낌 바로 든다. 이건 제작 단가 때문에 절대로 좁혀질 수 없는 차이다. 사회에서 니 짭 시계 알아보는 사람 단 한 명도 없을 것 같지? 실제론 말은 안해도 속으로 개짭이네 하고 비웃는 사람들 많다. 나도 짭충으로 의심되는 사람보면 '우와 좋은 시계 차시네요, 한번 만져봐도 돼요?' 하고 그 사람이 시계 풀어주면 손으로 슥 만지면서 의미심장한 미소 한 번 짓고 다시 돌려준다. 다른 사람은 몰라도 본인은 눈치채게끔 ㅋㅋ. 허영심+남들시선 때문에 짭 찬건데 이게 걸렸을때는 오히려 본인에게 엄청난 마이너스라는걸 알았으면 좋겠다. 인생 살면서 짭시계 찬것때문에 개쪽당할 리스크 + 주변 사람들이 짭 알아볼 리스크 이런것까지 생각하면 절대로 가성비 좋은게 아니다. 오히려 자기 이미지 깎아먹으면서까지 몇십 몇백 꼬라박는건데 ㅋㅋ

짭충이 현실에서 젠찬 사람한테 그 돈주고 젠을 왜사냐 나처럼 짭사야지~ 이런다고 생각해봐라 ㅋㅋ 주변 사람들이 그냥 존나 한심하게 쳐다보지ㅋㅋ

그냥 인터넷 익명성에 기대서 여기서라도 정신승리하면서 어떻게든 합리화 하려고하는데 현실을 직시하자 좀.



A. 장담하는데 이새끼는 짭을 단 한 번도 알아챈 적이 없는 새끼다 ㅋ


- 뭐? 제작단가? 뭐 브러싱과 폴리싱? ㅋㅋㅋㅋㅋㅋ 그냥 김피피 글 몇 줄 읽고 글 싸지르는 꼬라지가 가관임.


진짜 미안한데, 짭을 구별하려면, 각 개체별 페이크포인트를 달달달 외거나, 하루종일 중국산 또는 정품의 브러싱과 폴리싱을 외워야 함.


절대 마감보고는 못거름. 그렇게 걸러서 사기당한 전당포가 한 둘임?



a15714ab041eb360be3335625683746f0753452ad6a4ed890b9df62d0ca1c3271239cf8fcc03743dcfbbb86a8f75e4ea1580a77e7912


옛날에야, 대충 핸들링 해보고 아 이거 짭이네. 할정도로 퀄리티가 떨어졌지만.


요즘 롤렉스는 백판 까보고도 사기 당하는 전당포 업체들이 있다. 그럼 걔내들이 시발 좆 호구 병신이냐?


나름 구력있는 전당포인데, 너처럼 생각하니까 맨날 쳐 당하는거야 븅신아.




a15714ab041eb360be3335625683746f0753452ad6a4ed890b9df62d0ca1c3271239ca8fce0e743dcfbbb86a8f75e4ea2ba25960735d


궁금하면 니가 이 영상 찾아가서 봐라, 얘내들도 브러싱이랑 폴리싱 몰라서 지적 안할까?


일반인 수준에서는 절대 감별 불가능하니까 하루종일 페포만 찾아주는거다, 심지어 개체차이로 다 다른 부분을 ㅋㅋㅋㅋ



a15714ab041eb360be3335625683746f0753452ad6a4ed890b9df62d0ca1c3271239cf8fcf00743dcfbbb86a8f75e4ea60087c38ed18

하이시간 가봐라, 얘내들도 고성능 현미경으로 마감하나 하나 본다. 왜 그렇게 할까?


니말대로 폴리싱 수준 딱보면 아는데? 개체 그리고 제품군마다 다 달라서 그렇다 병신아.


시계를 업으로 하는 애들도, 달달달 못 외우고 현미경으로 감정하는데, 그렇게 감정을 잘하시면 한국명품감정원에 취직하세요.



솔직히, 일반인 수준에서 핸들링으로 짭을 감별한다? 그거는 그 모델에 대한 지식이 해박해야함.


예를들어, 와인딩 감을 알고있거나. 버클 체결부의 마감이나, 체결감을 알고 있거나.



김피피 그새끼는, 맨날 짭시계만 보니까, 짭 공장별 특징을 달달달 외운거고 병신아.


일반인이 그걸 어떻게 해, 솔직히 이렇게 갈 필요도 없음.



그냥 공장 일련번호 외워라. VS, 클린급 롤렉스들은 제조번호 4자리를 공유하는데, 그것만 외우면 시리얼만 봐도 구별가능하다 ㅋ


아 참고로 제조시기마다 달라지니까, 꼬박꼬박 체크하고.




3. 남한테 피해주는 거 없이 혼자 즐기겠다는데 뭐가 문제냐.


- 전형적인 약쟁이들의 논리다. 마약과 짭의 차이가 있다면 마약은 판매, 유통, 구매, 사용이 모두 불법이지만 짭은 판매, 유통까지만 불법이라는 거다. 근데 이건 짭 사는게 합법적이라는 소리는 아니다. 짭의 특성상 보통 사람이 쉽게 구분 하기가 힘들고 속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그 사람들까지 전부 처벌하기가 힘들기 때문에 법의 테두리로 가두지 못하는 것 뿐이지, 모든 구매자가 짭인걸 알면서 고의로 구매한다는 100%의 연결고리가 있으면 당연히 구매자들도 처벌하는 법이 생겼을 거다.

마약하는게 왜 불법이겠냐? 니들 논리로 보면 그냥 혼자서 즐기는 것 뿐이데?

좁은 시야로 보면 남한테 피해 안주는 것 같이 보이겠지만 넓은 시야로 보면 사회 전체를 병들게하는 악이기 때문이다. 니들이 짭을 사면서 수요를 만들고, 수요로 인해서 불법 짝퉁 시장이 활성화된다. 그리고 그 영향은 사회에 여러가지 방향으로 피해를 준다. 한마디로 짭을 사면 그 사람도 불법적인 일에 가담하는 꼴인거다. 펫샾에서 강아지 사다가 키우는게 강아지 공장을 먹여살리는 것처럼. 게다가 니들은 짭을 단순히 사기만 하는 것도 아니잖냐. 쓰다가 중고로 판매도 하지ㅋㅋ 이 경우는 빼박 명백한 불법이다. 니들도 그걸 아니까 음지에서 숨어서 거래하는거고. 정리하자면 짭을 사는 행위는 불법 판매를 종용하기도 하면서 잠재적 범죄자의 길로 들어서는 행동이다.



A. 왜 마약으로 하지? 로이더가 딱인데?


- 마약으로 갈 것도 없다, 그냥 짭쟁이새끼들은 로이더다.


10년 20년 구력으로, 근육 쌓은 애들과 다르게, 약 몇 번 꼽고 동일한 수준 아니 더 나은 수준을 뽐낸다.


우리가 그런 로이더를 보고, 씹쌍욕하냐?


요즘에는 방송도 잘 나오고, 그냥 저새끼는 로이더다 하고 말지.


내가 말하는 건, 황철순 이런 애들 말고


NATTY라고 마일드하게 로이드하고, (성장호르몬 x) 그냥 몸짱수준정도로 인스타 하면서 자기는 내츄럴이라고 말하는 새끼들 말하는거다.



지금은 약사법이 개정되었지만, 이전에는 로이더도 구매자는 처벌 받지 않았어. 그래서 약밍아웃한 박승현도 안 잡혀들어간거고.


(박승현이 자수한건, 지가 사놓고 안 먹던 약을 팔아서 그런거고)



짭쟁이랑 완전 똑같지 않냐?


남들이 2000주고 사는거 60에 날로 쳐먹잖아.


근데 사회적 통념이 어떻지? 방송에 잘만 나오고, 잘만 빨아주잖아.


내추럴이라고 말하면, 구독자들이 맞다고 빨아주잖아 ㅋㅋㅋㅋ.


사실, 로이드가 문제가 되었으면 피지컬 100도 못 나왔어야지.



로이드야 부작용이 심하니까, 그렇다 쳐도 짭 질은 안하는게 병신이다.




긴 글 읽어줘서 고맙다.

여기보면 짭 종용하고 제값주고 사는걸 멍청하다고 매도하는 놈들이 많은데, 그냥 존나 추하고 병신같은 모순덩어리 합리화라는걸 알겠으면 좋겠다.

이 글을 읽고 다만 단 한명이라도 정신을 차리고 탈짭하여 멋진 시계 생활을 하기 바란다.

아 그리고 짭 탈출할 때는 불법적으로 판매하지말고 쓰레기통에 쳐박아주길 바란다. 니들 돈없어서 짭차는거 아니라며?

그럼 푼 돈 몇십 벌겠다고 불법 리스크 감당하는 것도 모순인거 알제?^^




- 이건 니 말이 맞다, 짭과 젠의 차이를 명확하게 이해하고, 젠을 사는 것은 절대로 멍청하지 않다.


앞서 말했듯, 리베르소 랑에 이런거는 젠 살 돈이 있으면, 젠을 사야지.


ㅋㅋ 그리고 짭쟁이 새끼들 중고거래 그만하고 그냥 귀속하든가. 나눔을 해라.


몇푼 몇십 벌겠다고 불법리스크 감당하지말고.


그리고 항상 말했지만, 젠충이들이 부들부들하는 이유는 그 브랜드를 샀기 때문이다 ㅋㅋㅋ.



롤 오 까 태.



ㅈ밥 무브먼트에, ㅈ밥 시계를 샀으니까 맨날 짭한테 당하지 ㅋㅋㅋ


암만 생각해도 젠충은 능지 문제가 맞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