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가고 싶다” 북한군 포로 2명,

러·우 포로 교환 대상서 제외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a7e69eeca36


북한군 포로 백모(왼쪽)씨와 이모씨./정철환 특파원

(출처 : 인터넷 신문 기사. 2026.02.06). 


자유시민 세력이 '러시아-우크라이나 분쟁' 도살장(?)에 강제로 끌리가가이고 포로가 된 북한군 동포 송환을 위하야, 너희들 보수 세력과 극좌, 특히 이재며이한테 전격 연대를 제안하는데, '흔쾌히 수용' 할 의향이 있기는 있는가? 그런가?! 킁!


이재며이! 북한군 포로는 "반 문명적, 반역사적, 반민족적 집단인 김씨왕조'한테 핍박받고 머나먼 이역에서 처량한 포로 신세가 된 북녘 동포들이잖애? 글체? 그래설라무네, 우야든동, 한국 송환을 추진해야 안 될라?


이재며이 니가 비록 '가짜 대통령'이기는 하나, '권력을 찬탈한 이상' 현실적으로 대통령 행세를 하고 있는 실정이니까네, 내 니 한테 있제, '특명'을 부여 하겠느니라! 에헴~


이재며이! 니, 있제, 북녘 동포요 헌법상 한국 시민들인 '북한국 포로들'을  '반드시! 반~드시!!'송환 하랏고오오오!!! 알았제?! 그거시 동포된 도리고 헌법상 한국 시민인 북녘 동포들을 위한 대통령으로서의 당연한 책무요 당위(當爲)랏하이! 사람 뼈 싣고 오는데, 무려 '여객기 한 대를 통째로' 날려 보내가 사람도 몬 타는 특등석에 꼴랑 액자 하나 싣고 오는 '반일(反日) 생 난리 블루스'도 마다않았던 극좌 세력들아! 꼴랑 액자 하나를 특등석에 싣고도 왔는데, 산 사람을 몬 구해 오겠닷고?! 거기 말이 되나? 그래여? 안 그래여?! 킁! 


잠, 잠(깐)만! 극좌 세력들아, 뭐, 뭐랏고? "우덜이 언제 사람도 몬 타는 여객기 특등석에 꼴랑 액자 하나 싣고 오려고, 여객기 한대를 통째로 외국으로 날려 보낸 적이 있었느냐."라굽쇼? 하! 이것들이, 내가 '빙다리 핫바지'로 비는 '갑제(甲濟)?' 어데서 밑장빼기고?! 아래 사진과 신문 기사를 참조 하가라!!! 할 말 있나? 유구무언이제?! 푸~ 하! 하! 하!



조진웅홍범도 장군 유해 봉환 위한 여정…특집 다큐 오늘 방송'


국민특사 조진웅,

홍범도 장군을 모셔오다' 26일 KBS 1TV 방영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a7f6ceecf34



KBS 1TV '국민특사 조진웅, 홍범도 장군을 모셔오다'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홍범도 장군의 유해 봉환을 위해 카자흐스탄으로 떠난 조진웅의 여정이 공개된다.

26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KBS 1TV '국민특사 조진웅, 홍범도 장군을 모셔오다'에서는 봉오동전투, 청산리 독립전쟁을 승리로 이끈 민족 영웅 홍범도 장군의 유해 봉환을 위해 카자흐스탄으로 떠났던 조진웅의 모습이 그려진다.

홍범도 장군은 지난 1943년 카자흐스탄 크즐오르다에서 서거했다. 서거 78년 만에 유해봉환이 이뤄진 가운데, 지난 14일 공군의 다목적수송기 KC-330 시그너스가 특사단을 태우고 카자흐스탄 크즐오르다로 향했다.

황기철 보훈처장이 대통령 특사, 우원식 홍범도장군기념사업회 이사장이 특사대표, 배우 조진웅이 국민특사를 각각 맡았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이 엄중한 가운데 크즐오르다 주정부는 엄숙하게, 그러나 최고예우를 갖춰 홍범도 장군의 귀환을 도왔다.

홍범도 장군의 유해는 제76회 광복절이던 지난 15일, 성남 서울공항을 통해 고국으로 돌아왔고 이틀간 범국민추모기간을 거쳐 18일 대전현충원에 안장됐다.

영화 '대장 김창수' '암살' 등에서 선굵은 독립투사 연기로 주목받아온 조진웅은 홍범도 장군의 유해봉환에 국민특사를 맡게 됐다. 특별기로 카자흐스탄 크즐오르다를 방문한 조진웅은 파묘식, 유해봉환식을 함께 하는 한편 장군의 이름이 명명된 거리, 장군의 마지막을 보냈던 고려극장, 동포들과 함께 묻혔던 묘역 등을 돌아보며 장군의 발자취를 돌아보았다.

장군을 애도하는 수많은 사람들과 마주하며 대한민국 국민의 한사람으로 가슴이 뭉클했다는 조진웅의 유해봉환 과정과 홍범도 장군의 생애도 '국민특사 조진웅, 홍범도 장군을 모셔오다'를 통해 그려진다.


(출처 : 인터넷 신문 기사. 2021.08.26).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f5948989aaa


(사진 출처 : 인터넷).

 


결어(結語) :북녘 동포를 그래도, 걱정하는 세력은 자유시민 들 뿐이 엄서! 보수새끼들, 입주디로만 보수랏고 처주끼고 댕기지, 실제로 하는 짓거리들이, 북녘 동포인 북한군 포로들 송환에는 '입. 꾹. 닫.'인 저 극좌 쓰레기들캉 뭐가 다르노?! 글체? 내 말 맞제? 안 글나? 긇다 아잉가배?! 킁!
참말로, 21세기 '화랑의 무리,' 즉 '화랑도(花郞徒)'라고 아니 할 수 엄는 '자유시민 세력'이 '호국(護國)'을 위해가이고 2,026년 병오년을 기하야 '떨쳐일어서야,' 즉 '분기(奮起)'해야 안 될라? 야들아, 그쟈~?!

공지(公知)  :


계림팔도의

자유시민~ 여러분!

선거부정의 온상(溫床)

'사전 투표'

폐지(廢止) 

전 세계적인 선거부정 네트워크의

진앙지(震央地)로 대두(擡頭)되고 있는

k-선거시스템,

즉 'A-WEB' 

폐기(廢棄)를 위해가이고

'일치단결(一致團結)'

합시데이!!!


단기(檀紀) 4,359년 

불기(佛紀) 2,570년 

서기(西紀) 2,026년 

02월 10일 화요일. 

윤석열 '진짜(!)' 대통령 궐위(闕位)

만(滿) '312!'

재구속 된지 만(滿) '215일!'


부여 및 백제 예(濊)족 고구려 맥(貊)족, 일본 왜(倭)족, 중국 한(漢)족 등을 제외한 친애(親愛)하는  '조선(B.C. 2,333~B.C. 108) 및 신라 배달민족·빛의 자손들인 자유시민~' 여러분!


무려 만(滿) '312'씩이나 한국 대통령 '직위가 비었닷'하는 거슨, 즉 '궐위(闕位)'는 결코 예삿일이 아이시더!


존경하는 윤석열 대통령 각하 '단, 1시간, 1분도 에누리 없는(?) 766일 잔여 임기 임무 완수를 위한 복직  복권 운동, 즉 '나머지(레스트·Rest) 766' 운동 본부 본부장(?) 경북 영일군 구룡포읍 강사리 '호국(護國시민' 와룡(臥龍) 슬로건(slogan) :


선거 부정 규명과

법치 정립(法治 正立) 및

사회 기강 확립으로

계림근화(鷄林槿花) 반도

자유 통일하고

다시금 온누리 환히 비추는

'동방의 등불' 되리라!!!


저작권 표시 : Copyright 2026. 02. 10. 경북 영일군 구룡포읍 강사리 호국(護國) 시민 와룡(臥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