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는 대체로 남자보다 외적으로 우월함.(차은우같은 케이스 제외) 그렇기에 대부분의 여자는 자기보다 급떨어지는 남자를 만나야함. 여기서 문제가 발생하는것임.
애초에 여자가 처녀라 가정할때, 남자도 ㅈㄴ 잘생긴 모솔남이면 여자입장 마다할 이유가 없음. 자기 처녀 가치 버리더라도 그남자를 취한거라서.
생각해보셈 나 아니라도 그남자 노리는년들 한트럭인데 지가 제일 먼저 그남자 정복해서 어 내남자야~ 하는 쌤쌤 등가교환이 가능하거든.
즉, 자기 처녀성도 값어치 있지만 상대 남자의 동정도 그만한 값어치가 있기에 이는 여자입장 손해보는 장사가 아니란 것임.
사랑은 이런식으로 이루어져야함. 공작새도 깃털로 암컷을 유혹하고 사자도 갈기로 암컷을 유혹함.
짐승조차도 수컷이 외적으로 꾸며서 암컷을 유혹하는데 인간인 한남들은 뭐냐는거임...?? 양남들은 양녀가 이쁜것만큼 양남들도 잘생겼기라도 하지, 여기 국가는 진짜 특이함.
생각해보셈. 기본적으로 한남이 성욕이 더 높음. 근데? 한녀들은 대부분 외적으로 한남보다 우월하기까지 함.
한남 입장에서 처녀 만나려면 두가지중 하나여야함.
1. 돈으로 사거나 을의 입장이 되어 최대한 보빨한다.
2. 순수매력으로 등가교환
근데 대다수 한남 입장에서 2는 불가능이란 말이야. 결갤남들이 당연히 여기에 해당할거고. 그럼 방법은 1밖에 없음.
대다수 한남들이 처녀를 갈망하기에 1에 의해 처녀들의 값어치는 그냥 수직상승함.
그러니까 자기 처녀성 버린 여자 어리석다고 욕하는거? 뭐 그럴 수 있음.
근데 1에 의해 처녀성 5억, 대다수 남자가 을이 되어 비위맞춰야 겨우 만날까말까한게 처녀라는건데
처녀는 결혼할때 '스펙이 아니라 당연한거다' 라는 소리를 지껄이는 놈들은 진짜 지능이 낮은 원숭이라는것임...
자기 와꾸는 한남콘이면서, "처녀아니면 안만나준다? ^^"
그냥 양심이 없는거지.
지들이 처녀 가치 5억으로 치솟게 해놓고, 여자들보고 5억 들고있는건 당연하대. 즈그들은 5억의 값어치가 있는 남자라 처녀가 당연하다 하는거임??
애초에 나이 먹고서까지 처녀인 여자들이면 그만큼 성욕도 없다는 소린데, (성욕많은 여자들은 이미 한남콘들한테 성욕느껴서 비처녀 됨)
성욕 많은 여자면 지들 와꾸가 선택받을 수 있어도 (그럴거면 급식때 선택받았어야... 음...)
성욕 없는 여자 상대로 자기들 와꾸가 선택받는건 사막에서 바늘찾는 수준의 난이도인데 어딜봐서 당연한거임??
그리고 이대남vs사대남 싸우는것도 ㅈㄴ 웃김. 뭐라고 싸우는지 봤냐? 서로 '이대녀 더 많이 만나봤도르' 하면서 싸움 ㅋㅋ 그냥 이대녀 차지하겠다고 세대갈라져서 서로 싸운다는거지 ㅋㅋ 그만큼 이대녀가 가치있다는거고
1. 화장과 성형이 없는 한국 여자는 남자보다 전혀 우월하지 않음. 키 높이 깔창 끼고 자신감 뿜뿜하는 남자는 우월한게 아니라 추해보임. 못믿겠으면 당장 중,고등학교 졸업앨범 펼쳐보시길. 2. 처녀성은 5억이 아니라 결혼의 당연한 '전제조건'이 맞음. 남자의 '책임감'도 결혼의 당연한 '전제조건'이 맞고. 남자가 여자가 나이들고 외적 매력이 떨어져도 결혼한 여자를 끝까지 사랑하고 책임지는 건 그 여자의 젊음과 순결을 함께했기 때문. 남자의 책임감은 날로먹고 처녀성은 비싸게 판다? 결혼할 자격 없는 창녀심보 3. 어차피 이 글 작성자는 결혼을 못했을 것이고, 앞으로도, 영원히, 결혼을 못할 결혼과 전혀 관계없는 아줌마일 확률이 99.9999% 이므로 이런 고민이나 글을 쓸 이유가 없음.
4. 그럼에도 이런 글을 쓰는 이유는 모든 진실이 까발려졌고 자기 자신도 자신의 미래가 얼마나 끔찍하고 형편없을지 알기 때문에 불안하기 때문. 그리고 그 불안을 자신과 전혀 상관없는 남들에게 쏟아내며 패악질을 부리고 있음. 모든 건 자신의 업보임. 자신의 처녀성을 ㅄ같은 놈에게 쓴 것도 자신, 반성하기는커녕 심보를 아주 못되게 쓰며 살아온 것도 자신. 자신의 과거가 그모양인데 미래도 당연히 형편없는게 당연한 것임. 5. 그러므로 그냥 하던대로 '연애, 원나잇' 열심히 하시면서 결혼은 꿈도 꾸지 말고 사시면 됨. 그것도 조만간 40,50 되가면 힘들어질거임.
@결갤러1(14.56) 6, '한국여자' 말고 '외국 여자'로 시선을 돌리면 충분히 어리고 순결하고 결혼할 자격이 있는 마음도 외모도 선천적으로 아름다운 '진짜 여성'분들이 많음. 80억 인구 중 40억이 여자임. 포르쉐 신차를 끌고 싶고 돈도 있다면, 포르쉐 매장으로 가야지 인천 부천 중고차 시장에서 찾고 있는 건 미련하고 어리석은 짓임. 7. 순결한 여성을 건드리고 책임지지 않은 남성은 개쓰레기 맞음. 정조관념 없이 결혼하려는 여자는 양심 출타한 게 맞고. 양심 없이 살았으면 곱게 좀 그에 대한 대가도 받아들여라.
@결갤러1(14.56) 8. 이미 책임감 있고, 외모 괜찮고, 능력 있는 남성들은 한국 여성들의 악귀같은 민낯을 보았기에 한국 여성과는 결혼할 생각이 전혀 없음. 즉 책임감 없고, 양심없고, 28~30살에 처녀막 수술한 년들에게 속을만큼 어리석은 남자들만 한국 연애판에 남아있다는 뜻. 근데 그런 놈들마저 결혼얘기 꺼내면 도망가거나. 말로는 한다고 해놓고 질질 끌다가 도망갈거임 ㅋㅋ 9 어차피 미래는 뻔할테지만,. 본인들이 만든 지옥판에서 아둥바둥 잘해보시길
1. 우월하지않은데 왜 이대남 사대남들이 서로 이대녀 많이만났다 하면서 싸우나요...?? 여자들이 세대갈라져서 이대남 차지하려고 싸우는거 봄?? 2. 처녀성을 가진건 여자들이고 여자들이 느그들 싫다는데 왜 그게 당연한 전제조건이 됨...?? 처녀들이 느그들 싫다면 싫은거지 왜 당연한조건 어쩌고 하면서 가스라이팅 시도하지?? 니들은 처녀를 갈망하지만 처녀들은 니들을 갈망하지 않아요. 책임감이 있더라도 싫을여자들 많은데 하물며 니들 책임감은 어떻게 '증명' 함?? 처녀성이 5억이야. 그 5억을 믿을만한 사람에게 맡겨햐 해. 니가 여자라면 니같은놈한테 맡기겠음...? 뭘 보고요...??
@결갤러1(14.56) 나머지는 논점과 무관한 인신공격이네 ㅋㅋ 아니 그래서 베트남여자 어쩌고 하면서 못잃던데 돈이라도 있으면 베트남녀 만나라니까...? 응원할게 근데 왜 여기와서 긁혀서 나한테도 처녀줘!!! 빼애애애액!! 하면서 발작하냐는거임. 설마 벳녀한테도 걸러지는 스펙,와꾸라서 여기서 분풀이 하는거임?? 그게 아니라면 벳녀 만나세요 진짜 응원함
@글쓴 결갤러(121.128) 1. 이대남 사대남 '모든 남자가' 이대녀 많이 만났다고 싸운적 없음. 하지만 '상당히 많은' 머저리들이 이대녀를 많이 만났느니 먹버를 많이 했느니 등신같은 소리 해대는건 ㅇㅈ. 근데 걔네도 섹스만 하고 연애질하다 적당히 도망 가려는거지 결혼하려고 하는 놈들은 전혀 없음. 제정신인 남자는 애초에 순결도 젊음도 인성도 내다버린 여자를 두고 싸운 적도 싸울 일도 없으니 걱정 ㄴㄴ 2. '한국 여자' 말고 처녀인 '외국 여자'들이랑 결혼해서 사랑하며 잘 살고 있는 국결 커플들이 유튜브만 봐도 널렸는데 자꾸 '한국여자' 데려와서 이러쿵 저러쿵 하는건 지능 이슈임. 책임감 있고 제정신인 남자는 한국여자랑 '결혼' 안한다니까? 안산다고. 자꾸 처녀인 여자가 어쩌고 저쩌고 해봐야 '한국 여자'는 이미 논외임
@결갤러1(14.56) 남자의 지속적인 책임감을 '증명' 하는게 바로 '결혼' 제도임. 법적, 사회적으로 이 여자와 결혼해서 평생을 사랑하고 책임지겠다 선언하는 성스러운 행위고. 무책임한 남자를 방지하고자 이혼 시 재산 분할을 해 주는 거임. 근데 순결도 젊음도 내다버린 여자랑 어느 미친놈이 결혼을 함? ㅋㅋ 그니까 비처녀는 평생 결혼은 커녕 책임감 있는 남자는 구경도 못하는 거임. 왜? 본인이 가치 있는 여성이 아니니까. 맨날 연애만 뺑뺑이 도는 이유지. 세상탓 남탓하지 본인의 행동을 돌아보고 양심 챙겨서 사세요 아줌마. 세상탓 남탓 안하고 죽을때까지 혼자 열심히 일하며 사는 아줌마는 그래도 욕하는 사람은 없을테니까.
@결갤러1(14.56) 베트남이든 어느 나라 국적이든 그렇게 인종차별, 근거 없는 선민의식, 우월의식을 표출하니 아줌마가 혼자인거고 사람들이 경멸하는거임. 그리고 애초에 여기는 아줌마처럼 무논리, 가스라이팅 하는 사람들이 적었고, 팩트와 논리, 공정을 기반으로 양질의 글들이 공유되는 게시판이었음. 물론 먹버충이나 책임감 없는 병신들도 많았지만 세상 천지에 백프로 청정구역인 곳이 있겠음? 자꾸 착각하는데 나이먹고 여시에서 쫓겨나서 디시로 기어들어온건 아주머니들임. 남자는 아무리 병신이어도 여초 커뮤가서 "가스라이팅 하지 마라, 책임감 있는 남자 바라지마라" 이딴 글 쓰면서 발작하진 않음. 사람이 어쩜 이리 추할까
@결갤러1(14.56) 1. 그래 상당히많은 이대남 사대남들이 애대녀를 두고 싸우지만, 반면 이대녀든 사대녀든 이대남 두고 싸우는일은 사실상 없음. 여기서 이미 수요가 어느 한쪽만 다른쪽을 갈망하는 형태라는 뜻이지. 그리고 먹버만 하고 도망간다고?? 일단 그것도 니 망상이거니와, 그 말 자체가 이미 한남은 비처녀라도 있어야 성욕해소가 가능하지만 한녀는 그게 아니라는 방증임. 즉 성욕에 의한 수요때문에 여자쪽만 일방적으로 경제적 값어치가 생겨남. 그리고 니들의 그러한 수요로 인해 여자들은 일방적으로 주도권을 가진거고. 그리고 인정을 하셈 주도권 가진 처녀들이 니들 싫다면 싫은거지 왜 선택받지 못했음에도 기웃거리는거임? 니 말마따나 외국여자나 만나러 갈것이지 왜 한녀 처녀들한테 만나달라고 아우성이세요??
@결갤러1(14.56) 2. 그럼니도 유튜버들처럼 국결 하셈... 여기서 나도 만나줘!! 우애애앵!! 하면서 해줘충 짓 하지말고. 니 행동부터가 이미 양심쳐뒤진 페미제조기인데 무슨 책임감을 논함?? 니는 100kg 돼지녀가 니 책임져줄테니 니 동정은 당연한거다 라고 말하면 기분좋음?? 그여자한테 니 한 몸 바칠 자신 있음?? 책임감이라는것도 지능문제임. 그리고 양심뒤진것 또한 지능문제인거고. 니가 니수준 생각안하고 여자한테 '해줘' 하는 그 노양심 부터가 니 지능은 페미,원숭이 수준이라는 강력한 방증이고, 따라서 지능낮은 니가 책임감 부르짖어 봤자 신뢰성이 없다는거임. 그리고 그 어떤 처녀도 니를 만나고싶지 않음 그게 팩트임. 베트남녀한테도 걸러져서 여기서 발악하는 원숭아.
@결갤러1(14.56) 다시 말하지만 니 수준 생각 못하고 '해줘' 하는것 자체가 페미제조기임. 또한 페미제조기는 지능문제고. 지능낮은 니 수준에서 말하는 책임감은 어차피 의미도 없거니와, 그냥 니도 뇌가있으면 생각을 하셈 100kg돼지녀가 니 책임져줄테니 니 몸 바치라는 상황을요 ^^
@글쓴 결갤러(121.128) 1. 이 아줌마는 글을 읽고 이해할 줄 모름. 2. 이 아줌마는 논리적인 사고를 할 줄 모름. 3. 그러므로 이 아줌마는 토론이나 논쟁같은 행위는 불가능한 사람임. 4. 사실 나이 먹고 결혼 못한 비처녀 아줌마가 제 정신을 유지한다는 게 기적임. 5. 문제는 이런 아줌마들이 나이먹고 여시에서 쫓겨나면 이렇게 온갖 커뮤니티와 사회로 기어들어가며 눈쌀을 찌푸리게 만듬. 6. 남자든 여자든 이 글과 댓글을 보면 각자 깨닫는 바가 있을거임. 현명한 선택들을 하길 바람. - 끝 -
@결갤러1(14.56) - 아마 이 아줌마는 자신이 쓴 글과 댓글이 부끄러워서 며칠이 지나면 글삭튀를 하는 뻔한 패턴을 보일 것임 ㅋㅋ -
@결갤러1(14.56) 너무긁힌나머지 더 반박은 못하고 인신공격 뿐이노... 근데 니 진짜 웃긴게 먼지 아냐? 처음에 한녀들 내려치기 ㅈㄴ하면서 한다는게 외녀 만날거다 <ㅡ 한녀한테 들이대다가 까였던 흔적 외녀 만날거야~ 시전하다가 갑자기 한녀들보고 왜 나 안만나줘??!! 못생기고 능력없고 멍청한 나도 만나줘!! 해줘!!! <ㅡ 외녀만난다고 시전하다가 결국 벳녀한테도 걸러져서 다시 돌아오는게 킬포 ㅋㅋㅋㅋ 페미제조기짓좀 그만하라고;; 니같은 저능아가 무슨 책임감을 논해? 이미 니수준 생각 쳐안하고 나도 만나줘!! 해줘!! 하는거부터가 양심쳐뒤진 원숭이인데, 그딴 짐승한테 신용이란게 있겠음??
@결갤러1(14.56) 다시 말하지만 100kg뚱녀가 니 책임져줄테니 니몸 바치라고 한다. 니는 기분좋음? 아니지? 마찬가지라니까? 책임감의 여부가 중요한게 아니야. 이미 자기 수준부터가 수준 미달인데 주제파악 못하고 처녀는 당연하다!! 나한테도 줘!! 빼애애액!! 하며 페미제조기짓을 한다는건 지능이 그냥 짐승수준이라는거야. 그딴 짐승한테 무슨 책임감이 있겠냐고. 너같은 짐승에겐 신용이 그냥 마이너스임. ㅇㅇ 국결 제발좀 성공해서 여기 갤좀 탈출해라;; 근데 벳녀한테도 걸러져서 여길 못떠나는거면 제발 자기수준파악좀 쳐해 그건 인간으로서 갖춰야할 최소한의 지능이니까.
@글쓴 결갤러(121.128) 누구보다 음침하게 다중이 가면놀이 하면서 갤 못 잃는데 빼액대는 게 웃기노 ㅋㅋㅋ
@글쓴 결갤러(121.128) 따지지 말라노 빼애애애액!! 할 게 아니라 그냥 각자 따지면 될 뿐인 거다. 근데 넌 그거 이전에 그냥 문제가 있는 년 같다만.
@ㅇㅇ 이게 어딜봐서 따지지 말라는 글임...? 너같이 지능도낮고 양심뒤지고 못생기기까지 한 폐기물유전자가 만날 수 있는 여자 = 똑같이 지능낮고 표독하고 못생긴 한녀. 이게 현실임. 이외엔 페미제조기짓 하지말라는 글이란다 알간?
@결갤러4(121.128) 애는 볼 때마다 자기 단점을 남한테 덮어씌우는데 그거 그대로 사기 당하는 거라서 남자가 기피하는 거라곤 생각을 못 하노 ㅋㅋ
본문 다 ㅈㄴ공감. 글구 이슬람제외하고 한국만큼 처녀 많은 나라도 없을듯 한남콘들 보면 성욕 안 생겨서; 와꾸가 딸리면 돈이라도 많고 성격이라도 좋아야하는데 둘다 ㅎㅌㅊ인 새끼들이 처녀타령하면 저능아같음
처녀 많은건 정확히 모르겠고 (사실 이 땅엔 그만큼 남미새들도 많긴해서) 막줄 공감 와꾸가 딸리면 성격이라도 좋든가 돈이많든가 능력이 좋아야할텐데, 와꾸도 딸리면서 성격도 지능도 양심뒤진 원숭이인데 누가 즈그들을 만나주고 싶겠냐고;;;
장황하게 시작했지만 첫문장부터 틀려먹은 글도 참 오랜만에 보네.
(이대남 사대남들이 이대녀 차지하겠다고 서로 피터지게 싸우며)
@글쓴 결갤러(121.128) 현실은 이대녀 눈높아서 기피함 ㅋㅋ 남자들은 학벌좋고 집안좋고 그래서 눈높은 여자가아니라 편의점알바하는 어리고 이쁜여자를 99프로 더 선호한단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