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나콘 밖에 경험이 없어서 글 내용 중에 영양가 없는 뻔한 내용이 다수 있을 수 있어요.
이번 콘에선
장충 2600석
그중 플로어는 대략 천석 정도
토일로 맨 처음 시작했다가 선예매 5분 매진이라 금요일 추가로 열어줘서 총 3일 했습니다.
콘 가격은 전소속사 하.이.브 시절과 동일했습니다.
하.이.브 시절 때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했는데 이번에는 멜론 티켓으로 했습니다.
장.충 경험 있으신 분들은 알겠지만 장.충 어디서든 잘 보이고 생각보다 되게 가까워서
장.충 2층 맨 뒷자리에서 봐도 잘 보임. 고로 맨 뒷자리 잡았다고 망한거 아님.
프롬과 연계해서 그런지 포카 되게 많이 받았음 (전 소속사 하.이.브 때는 콘서트 포카 한장만 주고 럭키카드 뽑을 때만 세트를 줬음.)
이번 콘 때 받은 포카
1. 콘서트 포카 5장 세트 (멤버가 다섯명이라 5장, 각 날짜마다 포카 버전이 다름, 랜덤 아님 세트로 다줌)
2. 멤버십 포카 5장 세트
3. 프롬 기존 1년 구독자 포카 5장 (3가지 버전x5장=15장 중에서 5장을 랜덤으로 줌)
4. 이벤트 기간 내에 프롬 1년 구독권 구입하면 또 5장
+ 럭드
+1년 구독권 구매자 중 추첨해서 미주투어 패키지(항공권+la콘 티켓) 증정하는 이벤트를 했어요.
플로어 구매자는 맥머시기 카드지갑을 추가로 줬어요.
날짜마다 다른 색상이였음.
MD, 응원봉은 온라인 구매해도 배송옵션은 없고 전부 현장에서 수령했습니다.
MD 판매기간은 일주일로 되게 짧았고 응원봉도 판매기간이 정해져있었어요. 찍어낸 MD수량이 적은지 금방 품절됐지만 다행히 현장판매는 있었습니다.
막날은 스트리밍이 있었는데 (+포카 줌)
가격은 멤버십 소지자는 4.5
비소지자는 5.0
스트리밍은 프롬 스테이지라는 별개의 사이트에서 보게 되는데 엉망진창인 프롬 라이브 시스템과는 별개로 생각보단 괜찮은 듯
pc이용 불가인 프롬 라이브와는 다르게 pc로 시청 가능함
팁이라기 보다는 걍 이랬구나 하고 대충 훑고 넘어가시면 될 듯
부끄러워서 자삭할 수도 있음
감사합니다 정보글
개추
반가워 나 지금 대구가 ㅋㅋㅋ
정보추
와니도 개인응원봉 나올라나아
단콘은 처음이라.. 정보글은 개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