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에게는 공방은 마냥 살기 좋은 곳이 아닙니다.
마우스는 오늘도 공방에서 겨우겨우 레이팅을 유지할 딜을 챙깁니다. 하지만 그 일조차도 자꾸 매워지는 눈이 쓰라려 힘겹기만 한 조건입니다.
그러나 마우스는 절망하지 않습니다. 그 누구보다도 힘차게 마우스는 하루를 시작합니다. 그 소박한 일에도 보람을 느끼며 마우스는 천천히 하지만 딜을 합니다. 2000딜 3000딜 늘어나는 결과창을 보며 잠시나마 미소짓는 마우스는 정말 기쁩니다.
'기뻐양! 기뻐양!'
마우스가 수심 가득한 얼굴로 그들을 바라봅니다.
마침 이 구역의 불량배인 자홍어들이 어김없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 자홍어들은 착하고 선량한 마우스를 이유 없이 구타합니다. 마우스에게는 항상 있는 일상입니다. 왜 이럴까.. 마우스는 생각해봐도 잘 모르겠습니다.
이유도 없이 그들이 이 공방을 찾아오기 시작한 것도 벌써 수년째입니다.
반쯤은 놀러온듯이 하지만 명백한 악의를 담아 마우스를 고통스럽게 하는 자홍어들에게 마우스는 크게 화를 낸 적이 없습니다.
그들에게도 그들 나름의 고충이 있을거라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런 폭력을 통해 그들의 울분을 토해낼 이유가 분명히 있을 것이라 굳게 믿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오늘은 참을 수가 없습니다.
아랫집 이백마저 그들에게 무차별폭력을 당하는 장면을 두눈 똑똑히 보았기 때문입니다.
'아파양! 아파양!'
마우스가 울부짖습니다.
'마우스도 이백도 정말 아프단 말이에양!!'
그의 꿈도 희망도 산산조각 부서집니다.
마우스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요. 한껏 얻어맞고 차가운 바닥에 비참하게 누운
마우스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요.
마우스가 힘겹게 눈을 뜹니다.
힘겹게 뜬 그 눈에는 꼬마 뒤치로의 꿈, 창부 오공비의 슬픔, 일용직 노동자 이로비의 허탈한 웃음이 비칩니다. 동네 귀염둥이이자 마스코트인 귀닝햄의 모습도 아른거립니다.
마우스는 오늘은 도저히 참을 수 없었습니다.
그렇게 두 눈에 모두의 모습이, 모두의 희망을 가득 품은 채로 마우스는 힘겹게 눈을 뜹니다.
자홍어들은 그런 마우스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경멸의 웃음을 담은 채, 그 분노를 비웃으며 마냥 기다립니다.
오늘도 하루가 지나갑니다.
어쩌면 힘겹게 들어올린 그 눈꺼풀에 공방의 고달픈 하루도 함께 걷혀나갔을지도 모릅니다. 어쩌면 그랬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짧은 분노의 뒤에는 자홍어들이 말하는 극딜만이 그의 거구에 가해질 뿐입니다.
마우스는 정신을 잃기 전에 잠시 뇌리에 그려봅니다.
꿀딜을 풍족하게 나누는 하루, 공방 주민들이 모두 모여 간소한 잔치를 여는 그런 광경이 펼쳐집니다. 그 곳에서는 자홍어들도, 황족헤비, 경전충, 미듐충, 구홍어들도 함께 웃습니다. 그런 광경을 잠시나마 그려봅니다. 그런 꿈 같은 꿈을 꿈꿔봅니다.
마우스는 눈을 감습니다. 굳게 닫힌 그 눈 속에 희망도 함께 사라져갑니다.
마우스는 눈을 뜨지 않습니다. 천천히 감기는 그 두 눈은 다시 띄이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그것을 알면서도 마우스는 감겨오는 눈꺼풀을 들어올리지 못합니다. 천천히 차고 속으로.. 하지만 포근하게 느껴지는 붕 뜬 기분 속에서 마우스는 눈을 감습니다.
마우스는 좋은 꿈을 꾸고 있을까요?
그 곳에서는 꼬마 뒤치로도, 오공비도, 이로비도, 귀염둥이 귀닝햄도 모두 좋은 꿈을 꾸고 있을까요? 그 곳에선 그토록 염원했던 그의 영웅 써비도 만나볼 수 있을까요?
마우스는 눈을 감습니다.
영원히 깨어나지 않을 깊은 잠 속으로 빠져듭니다.
잘자요 마우스.
그 곳에서는 아프지도, 힘들지도 않고...
계속해서 좋은 꿈 꾸도록 해요.
다시는 아프다고 말하지 않아도 되는 그 곳에서 좋은 꿈 꾸도록 해요.
끌올 https://gall.dcinside.com/worldoftanks/3120986 원본 념글 수배중
하지만 마우스는 8티어를 만나자 눈빛이 달라졌습니다. 네. 맞아요. 강약약강 그 자체였습니다.
라떼 뽑고 팔려버린 마우스의 마지막 일기
마우스는 라떼로 진화하기 전에 다 죽여야
맛집
감동의 고전명작 흑흑
그 꿈을 11티어가서 이루네 ㅅㅂ
꿈은 이루어진다
그렇게 마우스는 타쉔라테가 되어 공방을 휩쓸고 다닌다고 한다...
아청판터와 마우스가 매칭이 되던 시절을 아시오..? - dc App
개같이 말리노프카 - dc App
그런 마우스를 깨웠던건 지나가던 그릴레였습니다.. “Noob ht go spot”
마우스 : 라떼는 말야... - dc App
라테형이야! 형은 다패
라테로진화해서 다줘패고다니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