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극장 애니메이션"당신이 좋아하는 것은? 모두 감동적인 7 작품을 소개! 【 「언어의 정원」의 화집 발매 결정! ]

5/7 (금) 21:20배달

  • 이 기사에 대한 트윗
  • 이 기사에 대한 공유
ねとらぼ

 아름다운 영상과 감동을주는 감동적인 스토리를 담은 작품을 많이 발표하고있는 애니메이션 감독 신카이 마코토 씨. 자체 제작 애니메이션 영화 「별의 목소리」로 주목을 받고 이후 그의 작품은 많은 사람들을 사로 잡고 있습니다. [이미지 : 순위 7 위 ~ 1 위를 본다】  이번에는 그런 신카이 씨의 극장 애니메이션 작품을 소개합니다.신카이 마코토 씨. 자체 제작 애니메이션 영화 「별의 목소리」로 주목을 받고 이후 그의 작품은 많은 사람들을 사로 잡고 있습니다.

+ 별의 목소리

 2002 년에 공개 된 단편 애니메이션 영화에서 신카이 씨 최초의 극장 작품. 각본 · 연출 등 거의 모든 작업을 신카이 씨가 담당. 우주에 나온 소녀와 지구에 남은 소년의 사랑을 그린 작품으로, 2 명의 거리를 메일 수신 시간에 교묘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제 34 회 성운 상 (미디어 부문 등)을 비롯한 수많은 상을 수상하는 등 높은 평가되었습니다.

+ 구름의 저편, 약속의 장소

 2004 년에 공개 된 신카이 씨의 첫 장편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가상의 거대 국가에 지배 된 일본 병렬 세계에 얽힌 이야기 등 SF적인 느낌이 강한 작품으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제 59 회 마이니치 영화 콩쿠르 애니메이션 영화상은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하울의 움직이는 성」이나, 오시이 마모루 감독의'이노센스 '등 일본을 대표하는 영화 감독의 작품을 제치고 수상 해 눈길을 끌었다 했다.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하울의 움직이는 성」이나, 오시이 마모루 감독의'이노센스 '등 일본을 대표하는 영화 감독의 작품을 제치고 수상 해 눈길을 끌었다.

+ 초속 5 센티미터

 2007 년에 공개 된 작품입니다. 단편 3 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목은 벚꽃의 꽃잎이 흩 날리는 속도를 의미합니다. 아무렇지도 않은 일상 풍경에서 열기 안타깝게도 소중한 사랑을 그린 향수 작품입니다. 야마자키 마사요시 씨가 노래 주제가 「One more time, One more chance "흐르는 라스트가 마음에 남아있는 사람도 많은 것은 아닌지?

+ 별을 쫓는 아이

 2011 년에 공개 된 극장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지금까지의 작품과는 달리 스튜디오 지브리 작품과 세계 명작 극장에 가까운 분위기에서 판타지 요소와 액션 요소를 많이 도입되었다. 주인공 소녀와 타세 아스나 (아스나)이있는 사람과 만나 그것을 계기로 지하에 펼쳐지는이 세계에 사자를 만나러 간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 언어의 정원

 2013 년에 공개 된 신카이 씨 5 번째가되는 극장 애니메이션 영화. 비오는 날에만 신주쿠 교 엔에서 만날 수있는 이상한 여성 · 유키노 백 카오리 (유키노)과 제화를 목표로 주인공 아키즈키 타카오 (가오슝)의 이야기입니다. 연애가 테마의 작품으로, 만엽집에서 인용 된 단가 빗물이나 구름, 빛의 묘사가 매우 아름다웠 지요. 大江千里 씨의 'Rain'을하다 기박 씨가 커버 한 주제가도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2021 년 6 월 24 일에는 화집 발매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 너의 이름은.

 2016 년에 공개되어 대히트를 기록한 작품입니다. 서로의 몸이 바뀌는 소년과 소녀가 주인공의 이야기에서 음악 주제가는 락 밴드 RADWIMPS가 담당. 아름다운 영상, 이야기의 세계관에 딱 맞는 BGM 등 많은 매력이 담겨있었습니다. 뚝하게 눈물 마지막 장면은 매우 인상적이 었지요.

+ 날씨의 아들

 2019 년에 출판 된 작품으로 일본의 애니메이션 작품으로는 「원령 공주」이후 처음으로 아카데미 상 국제 장편 영화상 부문의 출품 작품이되었습니다. 주인공은 낙도에 사는 소년 · 森嶋 帆高. 가출하여 도쿄에 온 그는 "100 %의 맑은 여자 '를 만나 이야기가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음악 · 주제는 "네 이름은."에 이어 RADWIMPS가 담당. 또한 "너의 이름은"등장 인물이 다수 출연하고 있습니다. 7 작품 모두 각기 다른 매력이 넘치는 지금도 변함없이 즐길 수있는 명작뿐입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작품은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