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줄요약)고윤하는 공연에 진심인 가수.
1층 한번, 플로어 한번 감. 둘 다 통로석
통로석은 일어설 때 옆사람 눈치를 안봐도 된다는 점에서 장점이 있다. 다리도 뻗기 좋다. 짱짱맨.
0. 공연 전 셋리가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라는 말이 많았고, 그띠콘도 두 번 다녀온 입장에서 어떤 곡들이 나올지 머릿 속에서 그려지는건 사실이였다. 1부는 사실 7집 리팩에서 한곡씩 소거하면서 다음 곡이 뭐가 나올지 예측하면서 봤으니까...
근데 사실 평소에도 으헤헤 누나본다 누나 노래 듣는다 이런 식으로 가서 그런가 또 막상 가니까 신났다 ㅋㅋ
1. 공연을 보고 든 생각은 기대치에 비해 훌륭한 공연이 아니라 그냥 대놓고 좋은 공연이였다는 생각이 듦.
지난 공연이 7집 쇼케이스였다면, 이번 공연은 7집 곡들이 이렇게까지 공연될 수 있다는 걸 보여준 것 같다. 그띠콘의 완성본같은 공연.
2. 정성스러운 연출이 주는 감동. 내가 실패해도 내 공연은 실패하지 않는다는 누나의 말.
누나가 프롬으로 미리 예방주사를 놔주면서도, 공연 대충 준비했다는 말은 절대 듣기가 싫었던 것 같다. 1부에서 똑같은 7집으로 요리를 하는데도, 무대를 보는 맛이 있었다. 360도와 180도의 차이라고 할 수도 있겠는게, 뒤에 스크린에서 띄워주는 배경과 조명이 굉장히 곡들과 잘 어우러졌다. 공연 사이사이 인터루드도 허투루 넣은 게 없다.
7집을 꼭꼭씹어서 먹은 기분. 이렇게 정성스러운 7집 공연을 보니 7집이 더더욱 좋아질 수밖에 없다.
3. 개인적으로 1부에서 마음에 들었던 곡은 라이프리뷰. 앞에 인트로부터 레전드임. 라이브가 주는 웅장함이 차원이 다르다.
라이프리뷰단은 죽지 않는다
4. 노리밋 락라스 살별 혜성...락윤이 좋긴 한데 이제 좀 국밥 느낌은 있음 ㅎㅎ 아무튼 신나잖아 한잔해
다른 락 셋리도 좋아요 누나 많이많이 다양하게 떠먹여주세요
5. 공연장 향수랑 개복치 컨페티는 꽤 괜찮은 것 같다. 시청각 외에도 후각을 자극하는 공연 마음에 든다. 다만 혹시 알러지 있는 사람은 없을까 걱정은 됐다(ㅋㅋㅋ)
6. (불편한 사람은 읽지 말고 넘어가주세요 미안합니다.)좀 툭 까놓고 이야기하면, 뒷자리 비어있는거 솔직하게 마음 아프다. 이번 공연은 더 많은 사람이 봤었어야 한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퀄리티있었다.
공연 주기가 조금 짧았다는 생각도 들고...누나가 다 계획이 있겠지 내가 생각할 일은 아니다 싶기도 하고...
나는 체조가 좋다. 누나가 체급 잘 유지하고 불려서(물리x) 체조에 오래 있어줬으면 좋겠다. 체매가윤 한번 더 보고 싶다.
7. 마무리하며
개인적으로는 21년부터 갔던 공연 중에 손에 꼽게 기억에 남을 공연이다. 나같은 뉴비도 벌써 누나 공연을 보러 다닌지 5년차다. 앞으로도 오래오래 누나 공연 보러 다니고 싶고, 멋진 공연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당분간 공연이 없을 것 같은데, 누나가 휴식은레스트를 잘 하고 다음 공연에 개쩌는걸 또다시 보여줬으면 좋겠다.
ㅇㅇㅊ
라리뷰 라이브로 들을때 감동이 ㄹㅇ 차원이 다르긴함
5년차선배님추
라리 인트로추
아오길어
후기추 - dc App
으헤헤추
라리뷰 최고였어
역시 진심 후기는 휴레입니다
휴식은레스트님추 - dc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