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디씨 특유의 망할 글 쓰다가 멈추면 걸리는 무한 로딩 버그 걸렸을 때 바로 스샷했다. 6개 큰 루프 사진은 3개까지 있고 나머지 3개는 따로 올림
쨌든 결론:용과 함께 솟아오르다가 아직까진 1등
광저우 수낙 랜드
1.대결하는 용들
세계에는 정말 특이한 듀얼링 롤코들이 있죠. 서쪽 해안 경주자, 별먼지 경주자와 같은 급발진 듀얼링도 있고, 우리 은하 같은 스탠드업 듀얼링도 있습니다. 이들은 모두 나란히 달리는 구간의 비중이 높습니다. 하지만 이 듀얼링은 특이하게 위 아래로 있는 비중이 높습니다. 바로 하나는 인버티드라서 싯 다운의 아래에 위치하고 하나는 싯 다운이라서 인버티드의 위에 위치합니다.
일단 인타민 LSM인 만큼 수준급 요소들을 기대할 수 있고 양쪽 모두 스윙 런치를 활용하기에 재밌는 에어타임 또한 느낄 수 있습니다. 인버티드가 상당히 주목 할만 한데요. 몇 안 되는 인버티드 급발진 코스터이기도 하고 그 중에서 유일한 서킷 코스터입니다.
원래 킹즈 도미니언의 전설로 불리는 화산, 그 발사 코스터가 유일한 서킷 인버티드 급발진 롤러코스터였습니다. 하지만 킹즈 도미니언이 텀빌이라는 아라시와 동일한 프리 스핀 코스터, 랩터라라는 B&M의 급발진 윙 코스터를 들여와서 화산, 그 발사 코스터는 쫓겨나게 됩니다.
화산, 그 발사 코스터
그 외에 급발진 인버티드 코스터는 제가 앞에서 썼던 전설적인 쌍둥이 용과, 대만 육복촌의 소리지르는 콘도르를 비롯한 임펄스 코스터 말곤 아예 없고 이들이 유자 셔틀 구조라서 이 인버티드 코스터가 유일한 셔틀 인버티드 급발진 코스터가 된 거죠. 인버티드는 물론 바닥 없는 급발진 코스터가 퓨리어스 바코, 인타민 임펄스 코스터, 랩터라, 썬더버드 정도 말고는 없을 정도로 매우 희귀하고 심지어 스윙 런치이기에 경험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가독성 ㅈㅅ)
그리고 이거는 대결하는 용들의 사진(초록이 인버티드 빨강이 싯다운)
정보추 - dc App
감사
광저우 빨강 초록 저거는 급발진 할 때 내 위나 아래에서도 급발진한다는 사실을 알면 진짜 재밌을 듯
짱깨 아웃
선생님 혹시 항저우 근처에 갈만한 곳은 1편에 쑤저우 놀이공원바께 없나요..?
정보글은 추천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