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지가 잘못되었습니다.
평평지구의 진실과 코로나 백신의 진실을
그리스도의 복음과 함께 전하는건,
자고있는 그들을 깨워,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알게하기 위함입니다.
사랑(honey2476)2026-01-21 12:56:00
답글
만약 그리스도를 믿지 않는 많은 이웃들이,
백신의 위험성으로 목숨을 잃게 된다면
그들의 구원은 어찌 되겠습니까?
그러니 알릴수 밖에 없는것입니다.
그들을 사랑하기에 전하는 것이며,
성도들은 이에 침묵하면 안된다는 것입니다.
사랑(honey2476)2026-01-21 12:56:00
답글
@사랑
그럼 백신이 위험한지 안전한지 여부부터 따져야되는데, 접종 안했을 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죽었을지는 확산 초기와 말기를 비교해보면 명백한걸?
익명(211.234)2026-01-21 13:10:00
답글
@사랑
그리고 지구가 평평하고 둥글고는 그냥 창조론 진화론때부터 이어진 무책임한 과학혐오임.
생명이 진화로 지금의 모습이 되었건 아니건 하나님이 그 모든 과정을 지켜보시고 허락하셨다는 것에는 변함이 없음. 지구가 평평하건 구형이건 그건 하나님의 구원 계획에 그 어떤 영향도 주지 않음. 당장 내일 모든 별을 꺼버리고 땅을 접어서 천지를 뒤흔들 수 있는게 하나님이신데?
익명(211.234)2026-01-21 13:16:00
답글
@사랑
착각하지 마라 사람이 과학을 배우기에 신으로부터 떠나가는게 아니다. 그냥 탓하고 싶은 적당한 대상이 과학이었을 뿐. 인간에게서 과학을 빼앗아가도 또다른 수단을 찾아 죄를 지을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물리법칙을 초월하시고 모든 일의 시작이시기에, 이미 일어난 일의 원리를 설명하는데 그치는 과학은 신의 영역에 닿을 수 없다.
본질을 멀리하고 모습과 현상에 집착하는 그 모습이 너희들이 정죄하려 드는 과학과 닮아보인다.
익명(211.234)2026-01-21 13:26:00
답글
@사랑
허구 평평 지구모습이라는 모래 반석위에 쌓은 믿음은 결국 모래성에 불과할탠데?
파도 한 번 치면 모조리 쓸려나가겠지?
모래성 같은 믿음들아?
논지가 잘못되었습니다. 평평지구의 진실과 코로나 백신의 진실을 그리스도의 복음과 함께 전하는건, 자고있는 그들을 깨워,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알게하기 위함입니다.
만약 그리스도를 믿지 않는 많은 이웃들이, 백신의 위험성으로 목숨을 잃게 된다면 그들의 구원은 어찌 되겠습니까? 그러니 알릴수 밖에 없는것입니다. 그들을 사랑하기에 전하는 것이며, 성도들은 이에 침묵하면 안된다는 것입니다.
@사랑 그럼 백신이 위험한지 안전한지 여부부터 따져야되는데, 접종 안했을 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죽었을지는 확산 초기와 말기를 비교해보면 명백한걸?
@사랑 그리고 지구가 평평하고 둥글고는 그냥 창조론 진화론때부터 이어진 무책임한 과학혐오임. 생명이 진화로 지금의 모습이 되었건 아니건 하나님이 그 모든 과정을 지켜보시고 허락하셨다는 것에는 변함이 없음. 지구가 평평하건 구형이건 그건 하나님의 구원 계획에 그 어떤 영향도 주지 않음. 당장 내일 모든 별을 꺼버리고 땅을 접어서 천지를 뒤흔들 수 있는게 하나님이신데?
@사랑 착각하지 마라 사람이 과학을 배우기에 신으로부터 떠나가는게 아니다. 그냥 탓하고 싶은 적당한 대상이 과학이었을 뿐. 인간에게서 과학을 빼앗아가도 또다른 수단을 찾아 죄를 지을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물리법칙을 초월하시고 모든 일의 시작이시기에, 이미 일어난 일의 원리를 설명하는데 그치는 과학은 신의 영역에 닿을 수 없다. 본질을 멀리하고 모습과 현상에 집착하는 그 모습이 너희들이 정죄하려 드는 과학과 닮아보인다.
@사랑 허구 평평 지구모습이라는 모래 반석위에 쌓은 믿음은 결국 모래성에 불과할탠데? 파도 한 번 치면 모조리 쓸려나가겠지? 모래성 같은 믿음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