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이 이혼하셔서 아빠쪽으로 가게됬는데
어릴때 사랑을 받아본기억이 많지 않기떼문에
사랑받는게 익숙치도않고 남이 나를 좋아한다는게 상상조차안됩니다.
애초에 사랑이 뭔지도 모르겠습니다.
저는 중3때까지 사랑은 무언갈 이루어야만 받을수있는 보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근데 친구들을 보면 아무대가없이 부모님들이 자꾸 무언갈 해주십니다.
저는 개기면 쳐맞았고 옷과신발,핸드폰이라고는 아빠가 쓰시던걸 물려받은거 밖에 없습니다.(아빠는 대기업다니십니다 흙수저아님)
하지만 친구부모님들은 친구가 개겨도 어머니와 싸우기만하지 아빠한테 맞을정도는 아닙니다
옷,신발,폰 전부 사주는건 당연한거더라구요
부모는 자식을 조건없이 사랑한다는 사실을 중3이되서야 깨달았습니다.
사랑을 못받고 자라서 그런지 남들이하는말들이 전부 저를 공격하는거같이 들리는지경까지 갔습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성격도 ㅈㄴ꼬여버렸고 학교에서 싸가지없게 굴어버려서 이미지가 나락을 찍어버렸습니다.
자연스레 애들사이 갈등도 많아졌고 남녀노소 싸지까는일이 꽤 생겼습니다.
근데 어쩌다보니 여자애를 3명씩이나 패버려서 이미지가 개씹창이 나버렸습니다 물론 여자애만 팬건아니긴함.
친구가 없는거도 아니고 외모도 반반한데다가 운동도 꾸준히해서 몸도 좋은데 소문이 여자패는 한남새기로 나버려서 조졌습니다.
사랑얘기에서 말이 길어지긴했는데
고등학교가서는 연애할수있을까요?
여자애들이 장난식으로 말을걸어오고 호감을 표시해도 또 저 혼자 이해못하고 욕박아버리면 어떡하죠 걍 호감 자체가 익숙하지가않습니다.
익숙하지 않기에 더더욱 사랑이고파요
고갤러님 안녕하세요
고갤러님 안녕하세요 좋은 주말이네요 고갤러님 글을 보니까 마음이 안타깝네요 부모님이 두분다 이혼을 했었다니 너무 안타깝네요 뭐라고 말을 할수가 없다 고갤러님 한번도 사랑을 받아본적 없어요 부모님한테 사랑을 받았습테데 고갤러님 글을 잘 봤어요 고갤러님 제가 뭐라고 말을 하기가 어려워요
고갤러님 근데 여자들 3명씩이나 왜 때려서요
혹시 부모님이 고갤러님한테 때리고 그래서요 궁금 했어 물어봐요
남자를 만나보거라.. 그럼 사랑이 무엇인지 알거야 - dc App
대가 없는 사랑은 없어. 너가 말하는 친구들 같은 경우도, 그냥 주는 것 만으로도 충족감이라는 대가를 얻기에 주는 거겠지. 이건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서도 마찬가지다. 너가 대가 없는 사랑을 바라기 이전에, 친구들에게 먼저 베풀어준다면 자연스럽게 이성이든 동성친구든 호감을 얻을거고, 너도 사랑받을 수 있겠지. 사랑 받아본 기억은 없다했지만, 주변에서 어떤게 사랑인지는 봐왔을 거 아니야
그리고 다짜고짜 욕하고 그러는 거 고쳐. 너도 그게 안좋은 결과를 만든다는 거 배웠을 거 아녀